뉴스 > 온라인, PC

'우리 지금부터 시작이야!' 그랜드체이스가 스팀에 온다

/ 1
▲유저들의 그리움을 자극했던 그랜드체이스가 돌아왔다 (사진출처: 그랜드체이스 스팀 페이지)

2003년에 출시돼 11년간 많은 게이머에게 추억을 선사했던 횡스크롤 액션 게임 ’그랜드체이스’가 스팀으로 돌아온다. 

KOG는 30일 스팀 공식 페이지를 통해 그랜드체이스 비공개 테스트 소식을 알렸다.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일주일 간 참가자를 모집하며, 테스트는 7월 중 진행된다.

그랜드체이스는 애니메이션풍 캐릭터와 그래픽, 대전격투 스타일 액션으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스팀 버전에는 캐릭터 20종과 꾸미기 모드, 온라인 대전과 던전 모드가 지원되며, 기존작에서도 제공됐던 PvE 콘텐츠도 공개되어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 메카라떼 '그랜드체이스' 편 (영상촬영 및 제작: 게임메카)

KOG는 "이번에 선보이는 스팀 버전은 서비스 종료 당시 버전이다. 그랜드체이스도 대표적인 추억의 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는데, 서비스 종료 당시 제작진 입장에서도 많이 아숴웠다. 이후 국내 및 남미에서 재출시 요청이 꾸준히 있었기에, 스팀을 통해 전세계 유저들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그랜드체이스 스팀 버전은 KOG가 직접 서비스하며 오는 8월에 정식 출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그랜드체이스'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개인 또는 팀을 이루어 대전을 벌일 수 있는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화려한 마법과 액션,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간단한 키 조작, 3D 카툰 랜더링을 통한... 자세히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