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작과 동떨어진 제목으로 빈축을 샀던 화이트데이 영화가 제목을 변경했다.
제이앤씨미디어그룹은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영화 화이트데이의 새로운 제목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귀멸의 퇴마학교'였던 기존 부제가 '부서진 결계'로 바뀌었고 포스터도 변경되면서 불타는 듯한 채찍도 사라졌다. 변경 사유를 밝히진 않았지만, 기존의 부제와 포스터가 원작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는다는 부정적 반응에 따라 교체한 것으로 보인다. 다만, 영화 촬영이 이미 한참 전에 끝났고 9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기에 내용 측면에서는 변화가 없을 것으로 추측된다.
영화 화이트데이는 2001년에 나온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공포 영화다. 드라마 스카이캐슬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강찬희가 주인공 이희민 역을 맡았다.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던 원작의 희민과 달리 영화 속 희민은 아직 능력을 각성하지 못한 퇴마사의 후계자로 나온다. 학교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과 악령으로부터 주인공 희민이 친구를 구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를 그릴 예정이다.
화이트데이: 부서진 결계는 오는 9월에 개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
- 스팀에 등장한 가짜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 [오늘의 스팀] 먹튀설까지, 상점 페이지 삭제한 '더 데이 비포'
- [오늘의 스팀] 90% 할인해 3,300원, 타이탄폴 2 판매량 급증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중세 판타지 기반 공성전 '워랜더' 스팀에 정식 출시
- [순위분석] 5개월 만에 2위, 올해 설날 승자는 로스트아크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노8리뷰] 스팀 비추 레전드 경신한 오투잼, 저도 해봤습니다
- [이구동성] 넷이즈-블리자드 "함께해서 더러웠고..."
- 도트와 3D 결합된 비주얼, 도쿄 스토리즈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