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삼국블레이드, '선목황후' 장춘화 초월 업데이트

/ 1
▲ 장춘화 초월과 다양한 콘텐츠를 개선한 삼국블레이드 (사진제공: 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가 자사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장춘화 초월을 추가하고 유저 편의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장춘화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스킬인 천지만물일체를 보유하게 된다. 해당 스킬 사용 시 제자리에서 물아일체 상태가 되어 자신과 아군의 체력을 최대로 회복시키고 짧은 시간 보호 효과를 얻으며, 방출한 만물의 빛의 범위 내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게 된다. 또한 최대 크기로 팽창한 빛이 폭발해 12초 간 자신과 아군의 치명타 피해 저항을 상승시킨다.

그리고 장춘화 초월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전장이 오픈되며, 핫타임, 미션 달성, 확률업,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액션스퀘어는 유저 편의 증대를 위해 다양한 컨텐츠의 개선을 진행했다. 수석 병기고 강화시 1단계 하락을 방지할 수 있는 병기 수호 조각 아이템이 새로 추가됐으며, 패시브 변경 시 패시브 능력을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는 용안석 파편 아이템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고정 슬롯을 사용하지 않아도 기존 보유 등급보다 낮은 등급이 나타나지 않도록 수정하는 등 다양한 부분이 개편됐다.

삼국블레이드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