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직원들의 경험치를 높여라, 게임빌·컴투스의 '레벨업 프로젝트'

/ 1
▲ 게임빌과 컴투스가 레벨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사진제공: 게임빌)

게임빌과 컴투스가 조직 문화 향상과 글로벌 인재 확보를 위한 ‘레벨 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게임빌·컴투스는 올해 상반기에 포괄임금제 폐지, 직원 연봉 평균 800만원 이상 인상 등 근무 여건을 개선시킨데 이어, 일하는 문화를 더욱 즐겁게 바꾸는 ‘레벨 업 프로젝트’를 단계적으로 시행해 나가고 있다. 임직원들의 일상 공간을 업그레이드하는 것 뿐만 아니라 리더십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긍정적인 직원 경험을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다. 직원 경험이란 사내 소통, 협업, 평가 등 조직원들이 조직 안에서 겪는 다양한 요소들을 포괄하는 개념으로 최근 MZ 세대의 일자리 선택이나 기업 성장의 기반이 되는 필수 조건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에는 임직원들을 위한 카페 ‘힐링’의 리뉴얼이 마무리됐다. 임직원들이 환경 보호를 위한 작은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카페 내 텀블러 세척기도 새롭게 도입했다. ESG플러스위원회 활동을 계기로 조직 문화의 세부적인 사항들도 ESG 경영방침에 부합하도록 진행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사내 식당 ‘쿠킹’의 메뉴 및 시설 개선을 진행한 바 있다. 다양한 식사 메뉴를 비롯해 건강식 메뉴도 건강 샐러드팩, 샌드위치 등으로 세분화시켰다.

게임빌·컴투스가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레벨 업 프로젝트’는 내부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 상승 뿐만 아니라 우수 인재 영입에도 경쟁력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