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플레이어언노운’ 브랜든 그린 신작, 맵 규모는 행성 크기

/ 2
▲ 브랜든 그린이 제작 중인 신작 '프롤로그'의 정보를 공개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플레이어언노운’ 브랜든 그린이 현재 제작 중인 신작과 관련된 정보를 살짝 공개했다. 이번 신작은 무려 행성 하나 규모의 맵을 배경으로 할 예정이다.

브랜든 그린은 18일, 개인 트위터를 통해 자신이 설립한 개발 스튜디오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에서 제작 중인 신작 '프롤로그'와 관련된 새로운 정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게시물에 적힌 내용에 따르면 이번 작품은 행성 크기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배틀로얄이 아니라고 밝혔던 과거의 발언에 빗대어보면, 이번 작품은 보다 넓은 오픈 월드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브랜든 그린은 트위터를 통해 이 거대한 규모의 맵을 개략적으로나마 확인할 수 있는 영상도 첨부했다. 개발 초기의 데모 영상이다 보니 수준이 높진 않지만, 맵이 넓다는 것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해당 게시물은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의 개발자 모집 공고로 마무리된다. 모집 분야는 수석 비즈니스 개발자와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머, 캐릭터 아티스트 등 미술과 엔지니어링은 물론 경영관리직 등 다양하다. 

브랜든 그린의 신작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브랜든 그린이 올린 트위터 게시물 (사진출처: 브랜든 그린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