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 신작 '천애명월도M' 3월 6일부터 비공개테스트 실시

/ 1
▲ 천애명월도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텐센트)

레벨 인피니트는 28일,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 비공개테스트를 다음 달 6일부터 14일까지 9일 간 실시한다고 알렸다. 

천애명월도M은 고룡 작가의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RPG로, 광활한 필드와 고퀄리티 그래픽, 탄탄하고 깊이 있는 세계관을 자랑한다. 특히 PC MMORPG 천애명월도의 게임성을 계승해 요리, 낚시, 하우징, 화물 운송 등 자유도 높은 플레이가 가능하며, 세밀한 질감 표현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퀄리티로 개발 중에 있다.

이번 테스트는 선착순으로 참여자를 모집하며, 원활한 접속을 위해 3월 4일부터 네이버 공식라운지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과 PC 버전을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테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매일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며, 설문조사 참여자에게는 정식 서비스부터 사용 가능한 인게임 아이템 허리 장신구 ‘도산 방울’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테스트 기간 동안 커마/염색 자랑하기, CM 만월을 찾아라!, 최강 길드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구글 기프트카드, 치킨 기프티콘, 천애명월도M 굿즈 세트 등 상품을 지급한다.

천애명월도M 비공개테스트 버전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운지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