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데바데 살인마와 연애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나온다

/ 1
▲ '훅드 온 유: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이팅 심'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철 지난 만우절 농담 같은 게 아니다. 철저히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다. 바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살인마들과 살 떨리는 연애를 할 수 있는 게임 '훅드 온 유: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이팅 심(이하 훅드 온 유)' 이야기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개발사 비헤이비어인터랙티브(이하 BI)는 18일 공식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6주년 기념 방송을 통해 ‘훅드 온 유'를 공개했다. 훅드 온 유는 미지의 섬에 떨어진 주인공이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속 살인마들과 연애를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과거 KFC의 마스코트이자 창립자인 할랜드 데이비스 샌더스와 데이트를 즐기는 게임 '아이 러브 유, 커넬 샌더스!'를 만든 미국의 게임사 '싸이옵'이 제작했다. 

게임 속에선 남성 살인마인 트래퍼와 레이스, 여성 캐릭터인 헌트리스와 스피릿 등이 등장한다. 캐릭터의 외모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답게 원작과 달리 굉장히 미화됐으며, 배경 또한 햇빛이 내리쬐는 휴양지 느낌의 해변이다. 발표를 맡은 BI 매튜 코테 파트너십 총괄은 "터무니없는 콘셉트처럼 보일 수 있지만, '데바데' 세계관을 확장할 새로운 방법이자 팬들을 위한 색다른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훅드 온 유’는 올 여름 스팀을 통해 출시된다. 한국어 지원 여부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훅드 온 유'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공식 유튜브)




▲ 게임에 등장하는 살인마 4인방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연애시뮬
제작사
비헤이비어
게임소개
'훅드 온 유'는 플레이어가 미지의 섬에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살인마들과 연애를 펼치는 내용을 담은 게임이다. 남성 살인마인 트래퍼와 레이스, 여성 캐릭터 헌트리스와 스피릿 등이 등장하며, 타는 햇볕과 푸른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