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원신, 오는 13일 2.8 업데이트와 신캐릭터 추가된다

/ 1
원신 2.8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호요버스)
▲ 원신 2.8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호요버스)

2일, 호요버스가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 2.8 버전 업데이트를 오는 13일 실시한다.

2.8 버전 업데이트는 ‘한여름! 환상의 밤? 기상곡!’ 테마로 진행된다.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시카노인 헤이조’가 추가되며, ‘여름 바다와 시의 여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근거리 법구를 사용하는 바람 속성의 4성 캐릭터 ‘시카노인 헤이조’는 텐료 봉행 소속의 천재 소년 탐정으로, 강력한 주먹과 발차기로 적에게 바람 원소 피해를 입힌다. 캐릭터는 ‘카에데하라 카즈하’와 ‘클레’를 얻을 수 있는 전반 캐릭터 이벤트 기원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어지는 후반 캐릭터 이벤트 기원에서는 ‘요이미야’가 등장 준비를 마쳤다.

신규 캐릭터 '시카노인 헤이조' 이미지 (사진제공: 호요버스)
▲ 전반 캐릭터 기원 신규 캐릭터 '시카노인 헤이조' 이미지 (사진제공: 호요버스)

후반 캐릭터 기원 신규 캐릭터 '요이미야' 이미지 (사진제공: 호요버스)
▲ 후반 캐릭터 기원 신규 캐릭터 '요이미야' 이미지 (사진제공: 호요버스)

유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금사과 제도를 탐험하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여름 바다와 시의 여정’ 시즌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이벤트에서는 4성 캐릭터 피슬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고, 새로운 모험과 탐험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환상이 남긴 소리’ 이벤트 기간 동안 이야기와 메시지를 담은 이벤트 자원 '소라'를 모아 피슬의 새로운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협동 이벤트 ‘회상 속 계행’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출항해 바다에서 다양한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외에도 ‘카에데하라 카즈하’의 스토리 퀘스트가 추가되며, ‘시카노인 헤이조’의 초대 이벤트에서 하루 동안 탐정 업무에 동행할 수 있다. 

‘원신’의 2.8 버전 업데이트는 원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원신 2020년 9월 28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miHoYo
게임소개
'원신'은 판타지 대륙 '티바트'를 무대로 한 오픈월드 액션RPG다. 플레이어는 '여행자'가 돼 잃어버린 가족을 찾고, 대륙의 비밀을 파헤치는 모험을 하게 된다. 넓은 대륙 곳곳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