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앱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 한국 법인 설립

/ 1
한국 법인을 설립한 아이언소스 (사진제공: 아이언소스)
▲ 한국 법인을 설립한 아이언소스 (사진제공: 아이언소스)

앱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는 7일, 아이언소스 한국 법인을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설립된 한국 법인 정식 명칭은 ‘아이언소스 코리아'로, 사무실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자리잡았다. 지사장에는 현 김세준 지사장이 선임됐다.

2010년 이스라엘에서 설립된 ‘아이언소스’는 전 세계 1,400명이 넘는 팀으로 구성되어 텔아비브, 런던, 뉴욕 및 샌프란시스코, 베이징, 벵갈루루, 도쿄 등에 글로벌 오피스를 운영 중이며, 이번 서울까지 총 9개의 글로벌 오피스를 운영하며 현지 앱 경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아이언소스 플랫폼은 앱 개발자를 위한 '소닉(Sonic)’과 통신 사업자를 위한 '아우라(Aura)’ 등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언소스 한국 지사는 한국 IT 인프라와 저변을 기반으로 아이언소스의 종합 앱 비즈니스 플랫폼의 우수성을 현지 기업에게 제안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개발자들이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리더십과 파트너십을 이끌어온 공로를 인정받아 ‘코리아 파워 리더 시상식’에서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세준 지사장은 “지난 2016년 한국 진출 이후 솔루션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네오위즈, 위메이드플레이와 같이 국내 최고의 개발사들과 협업을 이어온 결과 매해 기록적인 성장률을 기록하며 국내에서 독자적인 영향력을 갖추게 되었다”라고 소개하며 “대한민국은 전 세계 평균 글로벌 앱 유저들보다 더 많은 시간을 모바일 앱에 소비하는 큰 시장이며, 게임 시장 점유율 세계 4위의 강국인만큼 한국 시장의 잠재력을 감안한 자연스러운 진출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아이언소스 영향력을 높여 나가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이언소스는 앞으로도 그간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을 십분 활용해 고객사들이 모바일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