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볼베∙오른∙애니비아로 태세전환, 우디르 리메이크 공개

/ 1
▲ '정령 수호자 우디르' 스킨 일러스트 (사진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작년에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챔피언 리메이크 유저 투표 1위를 차지했던 ‘우디르’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됐다. 4가지 태세를 바꿔가며 싸우는 원래 방향성은 유지하되, 4가지 태세가 프렐요드 출신 챔피언으로 바뀌며 출신 지역 및 세계관과 더 강하게 결속된 모습을 보여줬다.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6일, 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디르 리메이크 버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2분 분량 영상을 통해 ‘정령 수호자’라 불리는 우디르의 콘셉트와 달라진 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우디르는 프렐요드 출신 챔피언이지만 그간 출신과는 무관한 동물 정령의 힘을 다뤘는데, 이제는 프렐요드 반신들의 힘을 빌려 싸운다.

▲ 롤 '우디르'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롤 공식 유튜브 채널)

더 구체적으로는 곰, 숫양, 멧돼지, 불사조까지 4개 태세를 활용하며, 곰은 볼리베어, 숫양은 오른, 불사조는 애니비아다. 이는 단순한 콘셉트가 아니라 실제 플레이에도 적용되며, 각 챔피언의 전투 및 외형적인 특징이 우디르의 새로운 스킬과 시각효과로 나타난다. 아울러 멧돼지는 롤 챔피언으로 등장한 적은 없으나 롤 세계관에 ‘강쳘 멧돼지’라는 멧돼지 반신에 대한 언급이 있었고, 프렐요드 출신 세주아니가 멧돼지 ‘브리슬’을 타고 출전하고 있다.

달라진 ‘우디르’ 플레이에 대해 팬들은 프렐요드의 정령 주술사라는 테마를 잘 살린 점과 궁극기다운 궁극기가 생긴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이번에 공개된 ‘우디르’ 리메이크 업데이트 시점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으나, 주요 플레이를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된 만큼, 조만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