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닌텐도는 2일,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장소는 신촌 U플렉스 지하 2층이며 진행 기간은 2월 17일부터 3월 2일까지다.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는 별의 커비를 테마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함께 총 300종류 이상의 별의 커비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는 오프라인 행사다. 작년 7월 용산에서 개최돼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2월 6일부터 2월 15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더불어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SNS 계정과 닌텐도 어카운트를 가지고 있다면 24일 발매되는 ‘별의 커비 Wii 디럭스’ 디자인의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미니 바스켓을 받을 수 있는 게임 구매 특전과, 10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커비 리유저블 백’이 증정되는 이벤트 등이 예고됐다. 참고로 모든 특전은 수량이 한정돼있기 때문에 조기 소진될 경우 해당 이벤트는 종료된다.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추후 트위터 계정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운영 및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신선한 기사를 쓸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inlike@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형사 아빠와 탐정 딸, 부녀 추리 어드벤처 루미네나이트 공개
- 수천 마리 좀비떼 속에서 펼치는 배틀로얄 ‘패스드 아웃’ 출시
- [AI야 소녀를 그려줘] 페이데이, 소녀여 은행을 털어라
- [순정남] 고인물들의 해괴망칙한 엘든 링 플레이 TOP 5
- 초능력 수사물 스테퍼 케이스, 스토리·트릭 완성도가 놀랍다
- 넥슨, EA와 피파 온라인 4 서비스 연장 계약 체결
- ˝에셋을 샀을 뿐인데˝ 엘든 링 도용 의혹에 개발사 해명
- 출시는 시작일 뿐, 디아블로 4 라이브 서비스 계획 발표
- 4,684종 게임 대상, 스팀 봄 할인 24일까지 진행
- 핵 이슈 터진 메이플스토리, 운영진 '일부 방어 로직 누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