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토리타코는 판타지 로맨스 스토리게임 신작 '금지된 숲의 밤(Twisted Lovetruck)'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금지된 숲의 밤은 인간들이 발을 디딜 수 없는 깊은 숲 속, 괴물들의 학교 라비토스에 교사로 지원하기 위해 찾아가는 주인공 '시아'의 이야기를 다룬다. 게임에는 동양신화의 구미호 '천호', 구약 성경에 등장하는 상상의 괴물 레비아탄 '레비', 북유렵 신화의 신을 잡아먹는 늑대 펜리르 '펠', 등 다양한 공략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또한 메인 공략 캐릭터 외에 그리스 신화의 세이렌 '세이'와 라토스의 교사 '모나' 등 조연 캐릭터도 등장한다. 게임 내 조각 시스템을 이용하면 의상이나 선물 아이템은 물론 유료 재화인 젬까지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스토리타코 금지된 숲의 밤 담당 강예인 프로듀서는 “이번 신작 게임은 다양한 신화에 등장하는 괴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재미가 있다”라며, "게임 초반 분위기는 서늘하고 공포스럽지만, 주요 내용은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해 수위 높은 로맨스가 섞인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금지된 숲의 밤은 모바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신선한 기사를 쓸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inlike@gamemeca.com
- 폐지줍는 재미 하나만큼은 확실한 디아블로 4
- [순위분석] 민심 잃고 흔들, 회심의 한 방에도 하락한 로아
- [오늘의 스팀] 로스트아크 글로벌의 멈추지 않는 하락세
- 최대 80% 할인, 소니 '데이즈 오브 플레이' 2일 시작된다
- 언리얼 5로 만든 극사실적 대자연, 사운드 오브 네이처 공개
- [매장탐방] "왕눈 주세요!" 닌텐도 매장 예상보다 더 북적
- 2일 열리는 디아블로 4, Day 1 패치에 밸런스 조정 없다
- 파라와 바티스트도 성소수자, 오버워치 2 단편 소설 공개
- [롤짤] '아무도 막을 수 없으셈' 한국 팀 초토화시킨 징크스
- 철권 8 베타테스트 곧? 스팀 페이지 잠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