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리콤은 31일, 모바일 협력 대전 액션 게임 ‘GGGGG’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로 한국을 포함, 전 세계 170여 국가에서 서비스가 시작됐다.
GGGGG는 쉽고 간편한 플레이와 조작을 지향하는 협력 대전게임이다. 8인 대전 PVP '배틀로얄', 최대 100명 대전이 가능한 '100인 배틀로얄’, 최대 4명이 한 팀이 되어 협력하는 ‘던전 공략’ 등 다양한 모드로 재미를 더했다.
게임은 이동과 공격, 필살기라는 단순한 조작만을 지원한다. 플레이어는 공격력과 체력 밸런스가 균형 잡힌 ‘전사’, 강인한 체력과 거대한 방패로 위기를 보호하는 ‘기사’, 체력 회복을 해주는 ‘성직자’, 한 방을 노릴 수 있는 화끈한 공격력과 범위 공격에 능한 ‘마법사’, 민첩한 움직임으로 상대를 현혹하는 ‘도적’, 장거리에서 활시위를 당겨 상대를 단숨에 지치게 하는 ‘궁수’ 등 총 6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최후까지 살아남으면 된다.

드리콤 관계자는 “GGGGG는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단순한 동작과 패턴을 지원하지만, 한정된 필드 내에서 각 직업의 장점을 살린 행동 및 아군과의 협력 플레이를 염두에 두면 승리의 즐거움을 전달할 매력적인 요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다”고 소개하며, “베타 테스트 당시 참여 유저의 93.7%가 재미있음과 재미있는 편에 체크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멀티플레이 대전과 캐릭터 디자인, 파고들기 요소에서 좋은 평가가 많았다. 이런 점을 부각하고자 업데이트를 지속해 반영할 예정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GGGGG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GGGGG 공식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과 글에 전념하고 있습니다.viina@gamemeca.com
- 파판 16 요시다 PD '제목 뒤에 넘버링 숫자 없앨 때 됐다'
- 그래픽과 스토리 연출은 합격, 엔씨 신작 TL 첫인상은?
- 메이플 ‘보보보’ 사건 유저 소송, 2심서 넥슨 책임 일부 인정
- 분노한 워 썬더 유저들이 집단 보이콧을 준비 중이다
- 고대 이집트에서 대규모 전쟁, 토탈 워: 파라오 첫 공개
- TL 과금 살펴보니, 확실히 리니지보다 가볍다
- PS5 게임을 원격으로, 소니 신형 기기 ‘프로젝트 Q’ 공개
- [AI야 소녀를 그려줘] 레드폴에서 뱀파이어를 잡아보자
- 젠지 이어 T1도 탈락, MSI 결승전에 한국팀 없다
- [이구동성] K-슈팅게임 잔혹사는 현재진행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