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기획기사

모든 게이머가 사랑한 마우스 '앱코' [2023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 1



게이밍 마우스의 선택 기준이 변하고 있다. 과거에는 브랜드와 가격을 보고 제품을 골랐다면, 요즘은 성능은 물론 기능성과 디자인, 무게와 편안함을 두루 갖춘 전천후 제품을 찾는 게이머가 늘고 있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까지 만족스럽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라 할 수 있다.


앱코의 게이밍 마우스가 바로 그러한 제품일 것이다. 국내 게이밍 기어의 선두주자로 불리는 앱코의 마우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것은 물론 탁월한 그립감을 자랑해 장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빠른 반응 속도와 안정성을 갖춰 FPS와 같이 찰나의 순간에 승부가 결정되는 게임에 적합하다.


특히 무선 마우스의 경우 편리한 연결과 충전 방식을 자랑하고, 가격과 용도에 맞는 폭넓은 라인업에 차별화된 서비스가 더해져 일반 가정집부터 PC방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다나와 히트브랜드 게이밍 마우스 부문의 1인자로 우뚝 서게 됐다.


4K 전용 리시버로 빠른 전송 속도 자랑하는 '앱코 H150R 4K-R 유무선 게이밍'


'앱코 H150R 4K-R 유무선 게이밍'은 놀라운 성능과 탁월한 그립감으로 많은 호평을 받은 앱코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 H150A의 4K 버전으로 0.25ms의 빠른 전송속도를 지원하는 4K 전용 리시버가 포함되어 있다. 일반적인 마우스의 폴링레이트 1,000Hz 보다 더 높은 4000Hz로 리포트와 디스플레이 간 딜레이를 줄여 정확하고 정교한 마우스 컨트롤이 가능하다. 


PIXART의 최신 하이엔드 센서인 PAW3395를 탑재해 DPI를 최대 26,000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650 IPS의 트래킹 속도와 50G 가속도로 신속한 반응 속도와 정밀한 컨트롤로 완벽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HUANO 80M 스위치 탑재, 파라코드 케이블을 적용해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동일 사이즈 대비 현존하는 마우스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것도 특징이다. 57g에 불가한 무게로 기존의 타공 설계를 최소화하고 그립 시 가장 편안한 무게로 설계해 관리와 사용성을 모두 잡았다. 대칭형 디자인으로 팜 그립, 클로 그립, 핑거팁 그립 등 다양한 그립 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2.4GHz 무선 모드와 유선 모드를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며, 300mAh 용량의 리튬 배터리를 적용해 별도의 배터리 교체 없이 USB-C타입 케이블을 연결해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탈착식 파라코드 케이블을 사용해 꼬임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마우스의 부드러운 움직임을 지원한다.


올 라운더 게이밍 마우스의 표본 '앱코 H150A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앱코 H150A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H150A는 게임 입문자부터 프로급 게이머까지 모든 게이머를 생각한 올 라운더 무선 게이밍 마우스다. 최신 하이엔드 센서와 초경량 무게, 유무선 연결 방식, 대칭형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통한 다양한 설정까지 게어머에 최적화된 설계가 돋보인다.


PIXART사의 최신 하이엔드 센서인 PAW3395 게이밍 센서를 탑재해 DPI를 최대 26,000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650IPS의 트래킹 속도와 50G 가속도로 신속한 반응 속도와 정밀한 컨트롤로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2.4GHz 무선 모드와 유선 모드를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는 충전식으로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해 지속적인 사용을 할 수 있다. 무게도 57g에 불가해 앱코의 게이밍 마우스 중 가장 빠르고 가볍다.


내부로 유입되는 먼지를 막지 못하는 기존의 타공 설계를 최소화하고 그립 시 가장 편안한 무게로 설계해 관리와 사용성을 모두 잡았다. 여기에 7단계 조절이 가능한 DPI 지원, 1,000Hz의 빠른 응답속도,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HUANO 80M 스위치 탑재, 파라코드 케이블을 적용 등 다양한 특징을 갖췄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앱코 WEM500 PRO 버티컬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앱코 WEM500 PRO 버티컬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손목 뒤틀림을 최소화하며 손목을 보호해 평소에 손목 관련 질환이 있거나 통증을 예방하고자 하는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2.4GHz와 블루투스 5.0 듀얼 무선 연결 모드로 편리성을 극대화하며 저소음 스위치를 적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하단의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터리 잔량이나 DPI, 무선 연결 상태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뛰어나다. 6개의 사이드 버튼은 사전에 설정된 19개의 기능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마우스 하단에 위치한 채널 변경 버튼으로 최대 2대의 기기와 연결을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2.4GHz 리시버를 통한 무선 사용과 블루투스 5.0 기술을 적용한 듀얼 연결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와 최대 10m 거리까지 원활한 사용이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