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엔씨, 난투 액션게임 '배틀 크러쉬' 테스트 종료

/ 1
배틀 크러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배틀 크러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 크러쉬(BATTLE CRUSH)’가 29일 오후 3시 글로벌 테스트를 종료한다.

2024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둔 배틀 크러쉬는 21일부터 29일까지 9일 동안 공개 테스트를 했다.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글로벌 97개국의 이용자가 PC(스팀)와 모바일(안드로이드)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캐주얼한 게임성, 빠른 게임 템포, 난투형 대전 액션 장르 재미 요소, 귀여운 아트와 캐릭터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엔씨는 배틀 크러쉬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의 피드백을 받고 있다. 이번 테스트 역시 지난해 10월 진행된 1차 테스트 이후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키보드, 마우스를 활용한 PC 조작감 개선, 로비 UI 개편, 적 처치 보상 추가, 기력 관리 난이도 완화 등 게임성을 개선했다. 

배틀 크러쉬 개발을 총괄하는 강형석 캡틴은 “테스트 기간 동안 배틀 크러쉬를 즐겨 주신 이용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더 재미있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디스코드를 통해 설문을 진행하니 많은 피드백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틀 크러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배틀 크러쉬 2023년 미정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모바일
장르
액션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배틀 크러쉬는 엔씨가 난투형 대전 액션 장르로는 처음 선보이는 신규 IP다.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최대 30명의 플레이어가 전투를 펼치는 방식이다. 캐주얼한 전투, 간편한 조작, 예측 불가능한 난투의 즐거움이 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