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데드셀 개발사 신작 '윈드블로운' 전투 영상 공개

/ 1
윈드블로운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 윈드블로운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데드셀(Dead Cell)' 개발사 모션 트윈(Motion Twin)이 신작 '윈드블로운(WINDBLOWN)' 플레이 영상을 통해 자세한 전투 방식과 무기 정보를 공개했다.

영상은 우선 주인공 리퍼가 재빠르게 이동할 때 사용 가능한 스킬 ‘대쉬(Dash)’를 선보였다. 플레이어는 대쉬를 활용해 하늘에 떠 있는 섬들 사이를 번개처럼 오고 가거나, 적들의 공격을 피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들도 일부 소개됐다. 플레이어는 쌍수 단검, 대검, 장창, 활, 수리검 등을 활용해 적과 전투할 수 있다. 무기는 저마다 서로 공격 범위와 방식을 지녔으며, 최대 체력 증가나 치명타 강화와 같은 효과가 붙은 경우도 존재한다.

▲ 윈드블로운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모션 트윈 공식 유튜브 채널)

여기에 더해 플레이어는 탐험 시작 전, 간단한 버튼 조작을 통해 최대 두 가지 무기를 장착할 수 있으며, 처한 상황에 맞는 콤보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적 처치 시 에너지가 충전되는 스킬 ‘크리스탈라이즈(Crystallize)’, 각각 효과가 다른 장신구,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물고기(Fish) 등 장비들이 존재한다.

특히 잠겨져 있는 장신구를 해제하게 되면 이중 공격, 화살 추가 발사, 치유 등 새로운 능력들이 개방된다. 리퍼는 이를 활용해 다양한 방식으로 적들을 처치하고 보스와 대면할 수 있다.

윈드블로운은 2024년 스팀을 통해 앞서 해보기로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 윈드블로운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윈드블로운 2024년 미정
플랫폼
장르
제작사
모션트윈
게임소개
윈드블로운은 빠른 속도감이 핵심인 액션 로그라이크 장르로, 하늘섬의 평화를 지키기 위한 질주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전사 리퍼가 되어 거대한 소용돌이와 소용돌이의 보초병과 끊임없는 전투를 벌이거나, 3인 협동 플레...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