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제이씨현, 창립 40주년 기념 '배틀G BG34CU 유케어 165' 특가 행사

/ 1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중석,차정헌)에서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한 신제품 '배틀G(BattleG) BG34CU 유케어 165 커브드 게이밍 리미티드 에디션'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가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창립 40주년을 기념한 신제품 BG34CU는 최고 성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놀라운 할인율이 적용되는 가격으로 이번 행사는 4월 16일부터 4월 22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게이밍 모니터 구매를 염두에 두고 있던 고객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배틀G(BattleG) 브랜드는 제이씨현시스템의 전문 게이밍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 BG34CU 제품은 34형 울트라와이드, 3440x1440의 UWQHD 해상도에 주사율 165Hz 를 지원하여 고해상도 게이밍을 즐길 수 있으며, 곡률 1000R 로 압도적인 몰입감과 높은 집중도를 가질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후면의 RGB LED 조명 지원과 높낮이 조절,회전 등을 지원하는 멀티스탠드, USB Type-C를 통한 입력과 충전(PD 65W)까지 지원하여 다양한 기능과 모바일 환경에도 호환 가능한 다용도 멀티미디어 제품이다. 배틀G(BattleG)는 게이밍 시장의 새로운 획을 긋는 제품으로 모든 고객이 제이씨현시스템 40주년을 기념하여 보다 고성능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하여, 게이밍 모니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



배틀G(BattleG)? BG34CU 는 UWQHD 해상도를 지원하며, 곡률 1000R 지원으로 치청 거리가 가까운 책상 위에서도 한 눈에 화면 전체를 볼 수 있어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다. 또한, A급 패널만을 사용하며, 우수한 색재현율과 고품질 광시야각 지원으로 색상의 왜곡 없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배틀G(BattleG) BG34CU 는 기존 144Hz 주사율에서 업그레이드된 165Hz 주사율을 지원하며, 프리싱크 & 지싱크 호환으로 티어링(화면 찢김)이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한다. 응답속도 또한, 1ms(MPRT)를 지원하여 놀라운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USB Type-C 를 통한 입력과 충전(PD 65W) 동시 지원은 물론, PIP와 PBP 지원을 통해 화면 분할까지 지원하여 소비자의 사용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전문 게이밍 최적화 모니터이다.


배틀G 모니터는 배틀을 배틀답게 만들기 위해 탄생한 게이밍 전문 브랜드이다. 거짓 없는 초고속 응답속도와 주사율, 싱크기술 호환 등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불필요한 기능 없이 필수 요소만 탑재하여 최고의 성능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틀G는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 있는 배틀G의 강점으로,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관계자는 '배틀G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배틀G 케어를 통해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