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트나이트에 신규 배틀로얄 모드 '리로드' 출시

/ 1
포트나이트 리로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 포트나이트 리로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포트나이트에 속도감 있는 배틀로얄을 즐길 수 있는 신규 모드가 출시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4일, 포트나이트에 신규 모드인 ‘포트나이트 리로드’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포트나이트 리로드는 최대 40명의 플레이어가 스쿼드로 플레이할 수 있는 포트나이트의 신규 모드다. 

포트나이트 리로드의 특징은 4인 팀원 중 한 명만 남아도 부활하고, 팀 전원이 처치되면 게임이 종료된다는 점이다. 이번 모드에서는  '틸티드 타워, 리테일 로우' 등 기존 맵의 크기가 더 작아지고 폭풍은 더 빠르게 움직여 배틀로얄의 긴장감은 강조되고 더욱 속도감 있는 플레이가 제공된다.

▲ 포트나이트 리로드 출시 트레일러 (영상출처: 포트나이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이번 모드의 부활 기본 제한 시간은 30초이며, 매치 후반에는 40초로 증가한다. 부활 대기 시간은 생존한 다른 팀원이 다른 플레이어를 쓰러트리면 2초, 한 명을 처치하면 4초, 상대 스쿼드를 모두 처치하면 10초씩 감소된다. 게임 종료가 임박한 시점에서는 부활 없이 생존한 팀원만이 게임을 이어갈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신규 모드 출시를 맞아 인트로 퀘스트를 실시한다. 인트로 퀘스트 3개 완료 시 '디지털 공중전 스카이다이빙 트레일', 6개 완료 시 '수영장 큐브 랩핑 시트지', 9개 완료 시 '나나 목욕 등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고, 빅토리 로얄을 달성할 경우 ‘레즈브렐라 글라이더’가 제공된다.

포트나이트 리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