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젤리삐를 요리하자, 테일즈위버 던전밥 컬래버

/ 1
▲ 테일즈위버 '던전밥'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7일 테일즈위버에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던전밥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7월 25일까지 클라드 마을에 던전밥 주요 등장인물인 라이오스, 마르실, 칠책, 센시가 NPC로 등장한다. 던전을 헤매던 중 우연히 테일즈위버 세계로 온 라이오스 일행이 새로운 식재료를 조사하고 레시피를 연구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일 퀘스트가 추가되며, NPC와 대화를 통해 매일 일일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함정 전문가 칠책이 되어 마르실이 안전하게 함정을 피할 수 있도록 지시하는 '함정을 탈출하라!', 몬스터 습성을 파악해 등장 조건을 만족시킨 뒤 처치해 식재료를 얻는 '지하 미궁의 생태 조사', 테일즈위버 몬스터 '젤리삐'를 이용해 특별한 레시피에 도전하는 '센시의 특별 레시피' 등 각종 미니게임을 클리어하면 경험치 버프 효과, 식재료 아이템, 동전벌레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로 획득한 식재료 아이템은 특정 레시피에 따라 요리로 조합한 후 NPC 센시를 통해 보호의 비약, 이자벨의 특선 묘약 등 버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동전벌레는 라이오스 상자탈, 센시의 냄비 등 컬래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밖에도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도 한다. 던전밥 원작에 등장하는 레시피에 따라 요리를 만들어 던전밥 또는 테일즈위버 캐릭터에게 대접하면 요리에 대한 감상을 들을 수 있다. 이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또, 컬래버 기념으로 배포한 캐릭터 일러스트에게 대접하고 싶은 음식이나 반응이 기대되는 음식 등을 합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만 넥슨캐시와 테일즈위버 키캡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던전밥은 시리즈 누적 발행부수 1,000만 부(디지털판 포함) 이상을 기록한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일본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 라이오스 일행이 던전에서 마주하는 몬스터를 식재료로 삼아 요리하며 탐험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위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트맥스
게임소개
'테일즈위버'는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과 온라인 커뮤니티 '포리프'의 세계관을 채용한 MMORPG다.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라는 장르명을 내세운 '테일즈위버'는 '함께 즐기는 감동적인 시나리오'와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