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위버에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주역이 왔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5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테일즈위버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4일 테일즈위버에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11월 21일까지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캐릭터인 유리, 에스텔, 프렌이 NPC로 등장한다. 마도기가 폭주하며 테일즈위버 세계에 불시착한 유리 일행이 다시 마도기를 작동시키기 위해 마핵 조각을 모을 수 있도록 돕는 일일 퀘스트가 추가되며, NPC와의 대화를 통해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퀘스트는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주인공 유리로 변신해 제한 시간 내 몬스터를 처치하는 '아르미드에서의 특훈' ▲푸드상점에서 음식을 구해오는 '이세계의 요리' ▲고블린으로부터 마을 사람들을 보호하는 '기사의 긍지', 몬스터를 처치하고 카드를 모아 문자를 완성하는 '카드가 의미하는 것' ▲제한 시간 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자이언트 몬스터 출현!' 등이다.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경험치 상승 효과, 버프 아이템, 이벤트 재화 ‘마핵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퀘스트 빙고판 완성 시 '프렌 변신 망토(30일)'을 받을 수 있으며, 퀘스트 보상으로 모은 마핵 조각으로는 프렌 변신망토(30일)을 무기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프렌 변신망토 무기한 교환권'을 비롯해 유리/에스텔/프렌과 함께, 래피드 코스프레 귀 등 다양한 컬래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대표작 '테일즈 오브' 시리즈 중에도 손꼽히는 인기작이다. 정의를 주제로 한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 애니메이션 스타일 그래픽이 어우러진 JRPG라는 평을 받았다. 2019년에는 출시 10주년 기념 리마스터 에디션을 발매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위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트맥스
게임소개
'테일즈위버'는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과 온라인 커뮤니티 '포리프'의 세계관을 채용한 MMORPG다.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라는 장르명을 내세운 '테일즈위버'는 '함께 즐기는 감동적인 시나리오'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