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날씨 보스 추가, 트오세 네버랜드 겨울 업데이트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사진제공: 쿠카게임즈)
▲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사진제공: 쿠카게임즈)

쿠카게임즈가 19일, 모바일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이하 트오세 네버랜드)’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눈, 비, 안개까지 3가지 날씨 효과를 추가했다. 각 날씨는 매주 24시간씩 번갈아 나타나며, 특별한 날씨 보스를 처치하여 탈 것을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일부 콘텐츠가 날씨에 따라 휴식 시간을 갖는 대신 재미있는 날씨 보상 퀘스트를 수행하고 쉽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함께 시작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매일 게임에 접속한 후 아바타와 키틸링 뽑기권, 코스튬 뽑기권, 루미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프로즌 대모험 등 콘텐츠에 참여하면 한정판 크리스마스 코스튬 4종 세트와 전설 가구를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한편, 오는 26일 업데이트되는 ‘나무의 인연’ 시스템에서는 나만의 특별한 인연을 만들 수 있다. 캐릭터 레벨 50 달성 후 특별한 인연 증표를 획득하면 소중한 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맹세를 나누고, 전 서버 이용자로부터 축복을 받으며 화려한 ‘나무의 인연 의식’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이후 두 사람만의 특별한 정원을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트오세 네버랜드 관계자는 “올 한 해 게임과 함께 해준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잘 부탁드린다”라며, “내년 1월 초에는 아시아 여러 지역에서 오프라인 신년 파티를 개최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멋진 선물을 준비했으며, 모두 함께 새해 소망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로 만들 계획이다. 곧 참가 신청을 오픈할 예정이니 신년 파티 및 게임 최신 소식에 대해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오세 네버랜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모바일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는 ‘집 밖에서는 모험, 집에서는 생활’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로, 올해 중 아시아 지역 동시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북유럽 세계관을 배경으로 2.5D 뷰 비주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