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생존 특화 원딜, 리니지W 시그니처 클래스 '나찰' 추가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신규 클래스 '나찰'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신규 클래스 '나찰'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MMORPG ‘리니지W’가 시그니처 클래스 ‘나찰’을 업데이트 했다.

리니지W에 21일부터 ▲시그니처 클래스 ‘나찰’ ▲PK 없는 월드 ‘엔트’ ▲아레나 던전 ‘심연’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쿠폰과 28일 추가 예정인 ‘펫 시스템’도 확인 가능하다.

‘나찰’은 리니지W의 네 번째 시그니처 클래스로, 전용 무기 ‘챠크람’과 전용 방어구 ‘향로’를 사용한다. 높은 생존력을 지닌 원거리 딜러로, 다양한 상태이상 효과와 원거리 특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월드 ‘엔트’는 PK가 일정 기간 제한된 상태로 출시된다. 이용자는 21일 오후 6시부터 엔트 월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엔트 월드에서는 ‘엔트의 성장 계약서’, ‘보스 처치 기록지’ 등 전용 이벤트가 열린다.

신규 월드 '엔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신규 월드 '엔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총 8개 구역으로 분리된 신규 아레나 던전 ‘심연'에서는 리니지 세계관에 기반한 콘텐츠가 등장한다. ‘비명의 협곡’, ‘배신자의 언덕’, ‘망각의 묘지’, ‘멸망의 섬’ 등 4개의 구역이 먼저 등장했고, 28일 4개의 구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리니지W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7개의 쿠폰이 지원된다. 이용자는 장비, 룬, 스펠카드 복구 등 쿠폰을 받는다. 엔트 월드에는 4장의 ‘얼리버드 쿠폰’이 제공된다.

엔씨는 28일 ‘펫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펫은 동반자로서 필드에서 직접 육성할 수 있다. 성장에 따라 캐릭터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고, 펫과 교감할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된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W 2021년 11월 4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W는 PC MMORPG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한 신작이다. 월드와이드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전략적으로 개발했다. 풀 3D 그래픽과 쿼터뷰로 구현한 다크 판타지 세계, 상상을 현실화한 연출, 리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