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오버워치 2에 NBA 올스타 '루카 돈치치'가 왔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오버워치 2와 루카 돈치치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 오버워치 2와 루카 돈치치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오버워치 2(Overwatch 2)가 27일, 18시즌을 맞아 NBA 올스타 ‘샤프슈터 77(Sharpshooter 77)’ 루카 돈치치(Luka Dončić)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루카 돈치치는 그랜드마스터 등급을 달성할 정도의 실력을 보유한 오버워치 2 플레이어로, 스타디움 모드가 출시된 후 실력을 갈고 닦아 북미 지역에서 상위 500위의 순위에 오르는 등 농구 코트와 오버워치 스타디움 모두에서 뛰어난 선수이자 플레이어임을 입증했다.

플레이어는 18시즌 시작과 함께 게임 내에서 루카 돈치치를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 칭호, 전리품 상자 77개, 루카 돈치치의 등 번호가 새겨진 황금 농구공 무기 장식품과 스프레이가 준비되어 있으며, 코트 위의 루카 돈치치로부터 영감을 얻은 루카 매직 캐서디, 루시우 덩크, 농구선수 자리야로 구성된 특별한 스타디움 영웅 빌드 3종도 플레이할 수 있다. 

루카 돈치치는 “제가 농구 코트에서 얼마나 승부욕이 강한 지 본 사람은 많아도, 오버워치에서 승부욕을 불태운다는 걸 아는 사람은 많이 없을 것”이라며, “오버워치 2를 사랑하는 팬으로서 이번 협업이 정말 마음에 든다. 다른 플레이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게임 속에 등장하는 건 매우 특별한 경험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버워치 2 18시즌은 27일부터 시작되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물을 다루는 신규 지원 영웅 우양, 60개 이상의 신규 특전을 선보이며, 스타디움에도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스타디움에 윈스턴, 파라, 브리기테가 합류하며, 신규 전장과 올스타 D.Va 스킨이 추가된다. 트레이서 또한 시즌 중반에 스타디움에 합류한다. 이에 더해 등급이 적용되지 않는 5판 3승제 구성의 빠른 대전 대기열이 스타디움에 추가된다. 아울러 신규 화물 경주 모드 추가, 전략의 다양화를 위한 영웅 드래프트 기능, 팀 기반 영웅 금지, 역할별 영웅 선택 순서도 도입된다. 

오버워치 2 18시즌 스타디움 모드와 루카 돈치치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 2022년 10월 5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 2'는 1편과 달리 기본적으로 스토리 모드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게임은 파리, 눔바니, 부산, 66번 국도 같은 기존 맵에서 적을 방어하거나 사령선에 침투하는 등 다양한 PvE 방식의 임무로 구성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