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거대 보스 등장, 아스달 연대기 신규 4인 던전 열렸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홍염의 신전'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신규 4인 던전 및 성장 요소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4인 던전 '홍염의 신전'에는 화염 거인 '볼카르'가 등장한다.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거대 보스와의 전투가 핵심이다. 볼카르를 처치하려면 강력한 화염 공격을 피하며, 파티원 간의 전략적인 협업과 공간 구조물을 활용한 플레이가 요구된다. 

신규 성장 요소 '연금의 나무'는 사용 빈도가 줄어든 장비를 새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희귀 등급 이상 장비를 재료로 사용할 수 있고, 등록된 장비 등급·강화도에 따라 획득 가능한 장비 종류가 달라진다. 

여름을 맞이해 시즌 이벤트 보스로 '모히띠악'이 등장한다. 여름 휴가를 방해하는 모히띠악을 처치하면 명예 주화, 정령/탑승물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용병 성장 7일의 도전▲이벤트 석판 추가▲홍염의 신전 토벌 작전▲파티 던전 정복 특별 지원 등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9월 24일까지 정령/탑승물 재합성권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10월 8일까지 무기 외형 재합성권을 얻는 이벤트도 연다. 추가로, 9월 10일에는 강화에 실패한 태고 장신구 중 최고 강화 실패 이력을 기준으로 태고 장신구 선택상자를 준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넷마블
게임소개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아스달 연대기는 매력적인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태고의 땅 아스를 무대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서사를 그리며,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다양한 계절이 느껴지는 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