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무대는 원작 이전 시대, 아스텔리아M 정식 서비스 시작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5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아스텔리아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세시소프트)
▲ 아스텔리아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세시소프트)

세시소프트가 14일, PC MMORPG ‘아스텔리아’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아스텔리아M’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스텔리아M은 원작 이전 시대를 무대로 한 프리퀄로, 장기 업데이트를 통해 PC ‘아스텔리아’의 서막 직전까지 이어지는 세계관을 선보인다. 특히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UI와 게임 구성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나이트, 어쌔신, 아처, 스칼라, 메이지 총 5종의 직업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성장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 육성에 재미를 더했다. 또한 펫 개념의 60여 종의 ‘아스텔’과 화려한 비주얼을 통해 전략적 전투의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한국과 대만 동시 출시를 통해, 서버와 국가 간 경계를 뛰어넘는 압도적 규모의 월드 던전과 대규모 PvP를 즐길 수 있다. 이후에는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MMORPG 본연의 대규모 전투와 협동의 재미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아스텔리아M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PC 버전은 스토브(STOV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자는 캐시 상점에서 판매되는 5만 5,000원 상당의 스타트 패키지를 비롯해 총 30~40만 원 규모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스텔리아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스토브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