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나는 장문인이다' 13일 공개 서비스 실시

/ 1

▲ '나는 장문인이다'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더파이브인터렉티브)

더파이브인터렉티브(이하 더파이브)는 웹게임 전문포털 ‘웹게임채널’과 NHN의 ‘네이버 게임’을 통해 문파경영 무협RPG '나는장문인이다'의 공개서비스(OBT)를 13일(목)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금일(13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나는장문인이다'의 공개서비스는 지난 비공개테스트 시 도출된 문제점을 수정하고 전체적인 게임 밸런스 조정, 게임 시스템 점검, 서버 안정성 점검 등 다양한 부분을 점검 및 개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나는장문인이다'는 정파, 사파로 나뉘어져 진영대전을 할 수 있는게 특징이며 대전에서 승리한 파벌은 전원 은화 획득을 할 수 있다. 또한, 세력내 문파들과 우호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세력 시스템, 연맹이 마을을 점령 하면 지배한 마을의 다양한 혜택(마을 전용 던전, 장비 승급 등)을 누릴 수 있는 지배 시스템, 문파간의 대결모드(독살, 보물 절도, 단체/개인 PVP) 등 기존의 웹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더파이브는 '나는장문인이다'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캐릭터 생성만 해도 추첨을 통해 테블릿PC를 지급하고, 랭킹에 따라 테블릿PC, LED모니터, 외장하드, 백화점 상품권 및 각종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연맹카페를 개설하거나 리뷰를 작성하여 블로그 및 미니홈피 등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파이브 김병수 부장은 "새로운 장르의 웹게임인 만큼 지루할 틈이 없는 '나는장문인이다'를 기대하는 유저들에게 공개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오늘부터 시작되는 공개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더파이브인터렉티브와 NHN은 지난달 16일 '나는장문인이다'에 대한 채널링서비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공개서비스 동시 오픈을 시작으로 ‘네이버 게임’의 게임 콘텐츠 핵심 유저층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ster.webgamech.com)과 ‘네이버 게임’ 내 '나는장문인이다' 홈페이지(http://playnet.naver.com/bridge.nhn?pno=1965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나는 장문인이다'는 무협 세계를 배경으로 삼은 웹게임이다. 별도의 설치 없이 빠른 접속, 방대한 스토리를 품고 있는 퀘스트 진행을 통한 빠른 적응, 총 20개 이상 컨텐츠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무공이 서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