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구더리얼, 13일부터 2차 테스트 돌입

/ 1

▲ 13일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하는 '마구더리얼'

CJ E&M넷마블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금일 오후 시작한다.

넷마블은 지난 6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의 정규시즌모드인 ‘나만의 리그’ ▲육성 시스템 ▲미션 시스템 ▲선수앨범 시스템 등 2차 테스트에 새롭게 추가된 4대 핵심 콘텐츠를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고조시킨 바 있다.

특히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이번 2차 테스트를 통해 전격 공개하는 ‘나만의 리그’ 모드는 ‘콘솔야구게임’에서 느꼈던 싱글 플레이의 맛을 그대로 살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어 상당한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개발사 애니파크의 이건희 개발실장은 “마구더리얼은 마구마구를 통해 온라인 야구게임을 성공시켜본 애니파크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게임”이라며 “국산 기술력으로 외산 게임에 뒤지지 않는 최고의 리얼야구게임을 구현해 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금일부터 오는 17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마구더리얼'의 2차 테스트에서 새롭게 추가한 콘텐츠를 집중 점검하고 곧 이어질 공개테스트를 철저하게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지금까지 구현된 적 없는 '마구더리얼'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들이 이번 2차 테스트를 통해 대거 새롭게 선보인다"며 "즐겁게 즐겨주시고 많은 의견 개진 주시면 최대한 반영해 공개서비스를 보다 더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마구더리얼'의 공개서비스를 야구시즌이 본격 시작되는 3월 중에는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넷마블앤파크
게임소개
'마구 더 리얼'은 KBO 소속 프로야구 선수들의 얼굴은 물론 동작, 움직임까지 실사로 구현한 콘솔형 실사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경기 진행에 따른 시간변화도 사실적으로 표현되고 모션 캡처를 통해 자연스러운 수비동...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