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한민국 대표투수 류현진 '마구더리얼' 모델 발탁

/ 1


▲ '마구더리얼'의 모델로 선정된 류현진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의 모델로 대한민국 대표투수 ‘류현진’선수(LA다저스)를 전격 발탁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마구더리얼'의 모델로 발탁된 류현진 선수는 한국 프로야구 사상 최초로 한국프로야구에서 바로 메이저리그로 직행하는 쾌거를 거두며 새로운 역사를 쓴 바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류현진 선수가 국내 프로야구에서만 갈고 닦은 순수 토종의 ‘힘’으로 메이저리그 입성이라는 대업을 이룬 것과 순수 국내 개발사의 노하우로 개발한 최초의 리얼야구게임인 마구더리얼의 이미지가 닮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은 ‘마구마구’를 개발한 애니파크의 토종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 한 작품으로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언리얼3 엔진’ 통한 극사실적 그래픽 구현, 정규리그모드인 ‘나만의 리그’ 도입, ‘다대다’ 모드 적용 등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3일부터 2차 테스트에 본격 돌입한 '마구더리얼'은 육성 시스템, 미션 시스템, 선수앨범 시스템 등 새롭게 추가한 핵심 콘텐츠들이 각광을 받으면서 더욱 그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넷마블은 2차 테스트에 당첨되지 못한 이용자들의 추가 참가자 모집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2차 테스트 기간 중에도 매일 500명을 추가적으로 선발하고 있으며 테스트 당첨자가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친구 초대쿠폰’을 통해서도 친구∙동료들과 함께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게끔 하고 있다.
 
이와는 별도로 이용자들은 PC방을 통해 넷마블 계정만 있으면 당첨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2차테스트에 참가
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새롭게 추가한 마구더리얼의 핵심 콘텐츠들에 대한 호평이 입소문을 타면서 이용자들의 반응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며 “외산 야구게임에 뒤지지 않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2차 테스트를 기념해 신규 콘텐츠인 싱글리그모드 ‘나만의 리그’에서 우승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공개 서비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레어카드를 지급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마구더리얼'의 2차 테스트 및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9re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넷마블앤파크
게임소개
'마구 더 리얼'은 KBO 소속 프로야구 선수들의 얼굴은 물론 동작, 움직임까지 실사로 구현한 콘솔형 실사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경기 진행에 따른 시간변화도 사실적으로 표현되고 모션 캡처를 통해 자연스러운 수비동...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