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초액션 MORPG '크리티카' 26일 공개 서비스 돌입

/ 4


▲ 26일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웹툰을 공개하는 '크리티카'


NHN 한게임은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공개 서비스를 26일 실시하며, 이에 앞서 2월 19일부터 사흘간 캐릭터명 선점이 가능한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티카'는 액션 게임 전문 개발사 ‘올엠’이 개발, 2012년 두 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액션 MORPG 장르다. 지난 2월 2일에는 게임 업계 최초로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액션스쿨’에서 대규모 VIP 유저파티를 진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OBT에 앞서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이용자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명 선점의 기회는 물론, 15레벨에서 전직할 경우 한정판으로 OBT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파이널 테스트에서 생성한 캐릭터는 계정 내 가장 높은 레벨의 캐릭터명 1개에 한해 선점할 기회가 주어지며, OBT 시작시 레벨은 초기화 된다.

이 외에도 '크리티카' 이미지 게시판에 본인만의 캐릭터를 등록하면 페레로로쉐 초콜릿 기프티콘 당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NHN 조현식 PC온라인게임사업부장은 “NHN 한게임이 2013년을 맞아 처음 출시하는 PC온라인게임이 바로 크리티카”라며, “액션과 RPG의 환상적인 조합이라고 평가받는 크리티카가 통쾌하고 시원한 액션으로 오픈 이후에도 꾸준히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기 웹툰 ‘웃지않는 개그반’으로 유명한 현용민 작가와 함께하는 '크리티카'의 브랜드 웹툰 ‘초오오~액션, 개그반’도 화제다. 이 작품은 1, 2화가 공개되고, 동시에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3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새로운 내용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