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확 베어버린다! '크리티카' 26일 공개서비스 돌입

/ 4

▲ 26일부터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는 '크리티카' (사진제공: NHN한게임)

NHN 한게임이 21일까지 진행된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파이널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26일 오전 8시부터 공개시범서비스에 돌입한다.    

3D 액션게임의 끝판대장이라고 평가받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는 액션 게임 전문 개발사 올엠의 개발작으로, OBT에 대비한 최종 점검을 위해 지난 2월 19일부터 21일까지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 기간 중 서버 안정화와 액션의 기본 재미, 캐릭터들의 개성, 콘텐츠 구성 및 그래픽 최적화 등을 중점적으로 테스트해 이용자들로부터 합격점을 받았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30만명에 달하는 이용자가 방문, 15만개의 캐릭터가 생성되는 등 '크리티카'에 대한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운영을 맡고 있는 NHN 한게임은 26일 예정된 OBT를 위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친구 초대와 리뷰 작성, 일러스트 페인팅, 팬아트 등 이용자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PC방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색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파이널 테스트에 보여주신 이용자분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크리티카를 통해 진정한 액션의 진수를 맛보실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오픈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25일부터는 '크리티카' OBT 버전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파이널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는 계정 중 최고 레벨의 캐릭터명을 OBT 이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