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한게임, 초액션 '크리티카' 공개 서비스 시작

/ 4

▲ 26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는 '크리티카' (사진제공: 한게임)

NHN 한게임이 오늘부터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고, 오픈을 기념해 PC방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액션 게임 전문 개발사 올엠이 4년에 걸쳐 개발한 '크리티카'는 2011년 최초 공개되어 작년 두 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얻었던 작품이다. 

특히 공개 서비스에 앞서 3일간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30만명이 몰리고 15만개의 캐릭터가 생성되었으며, 실시간검색어 2위에 오를 정도로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왔다. 

정식 오픈을 기념해 NHN 한게임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우선 친구 초대와 리뷰 작성, 일러스트 페인팅 이벤트에 참가하면 부활석과 체력회복물약, 스킬초기화석 등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되며, '크리티카' 캐릭터와 NPC 팬아트에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강화유리 마우스패드’와 ‘마우스번지’ 당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 외에 한게임 가맹 PC방에서 1시간 이상 '크리티카'를 플레이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전국 CU편의점에서 사용가능한 모바일용 편의점 상품권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의 김영국 개발이사는 “크리티카는 ‘올엠’의 이름을 걸고 10년 액션 게임 개발 노하우를 모두 담아 만든 게임”이라며 “액션 게임의 기본 재미를 비롯해 액션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이제부터 유저들이 원하는 액션을 함께 만들어나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OBT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