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와인드업, NC다이노스와 라이징 선수 업데이트

/ 3

▲ '와인드업'에 NC다이노스가 등장했다 (사진제공: 더 파이널 파이브)

더 파이널 파이브에서 개발하고 팡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3D 온라인 실사 야구 게임 ‘와인드업’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NC다이노스 구단이 업데이트 되었다. 구단 생성 및 엠블럼 변경 시 NC다이노스 구단 선택을 할 수 있으며, 국내 야구게임 최초로 NC다이노스에 소속되어있는 선수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3년도 라이징 선수 로스터와 13년도 국대 선수 로스터가 추가되었으며, 13년도 라이징 선수는 시범 경기 활약을 통해 정규 시즌 좋은 성적이 기대되는 선수들로 총 86명의 로스터가 추가되었다.

해당 라이징 선수에는 시범 경기 기록을 토대로 정규 시즌 활약이 기대되는 NC다이노스 선수 14명을 선보인다. ‘ACE트리오’ 아담, 찰리, 에릭 외국인 선수 3인방을 포함하여 시범 경기에서 물오른 타격감을 보여준 이현곤, 박민우 등의 타자 선수들이 포함되어 NC다이노스 선수를 기다리는 유저에게 좋은 반응을 끌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인드업 공식 홈페이지(http://www.pang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론탭
게임소개
'와인드업'은 한국 프로야구를 소재로 한 야구 게임이다. 실제 운영 중인 8개 프로야구 구단에서 활동 중인 선수들을 8등신 실사 캐릭터로 표현하여 사실감을 높였다. 외모 뿐 아니라 선수들의 디테일한 면까지 완벽하...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