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최고 난이도 던전 등장! '크리티카' 신규 업데이트 실시

/ 4


▲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크리티카' (사진 제공: NHN 한게임)


NHN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제조 세트장비 기능 개선과 최고 난이도 던전인 ‘원혼의 기사단’을 업데이트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RPG 전반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제조 세트 장비의 기능이 개편된다. 제조 세트 장비의 기본, 세트, 특수 옵션이 상향되며, 세트 장비의 감정 옵션을 재감정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세트장비 제작 재료의 드랍률이 상향되고, 장비 제작 방식도 쉬워짐과 동시에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개편하는등 전반적으로 세트 장비를 제작하는 데 있어 만족감을 높였다. 

 

'크리티카'의 현존하는 스테이지중 가장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최고 레벨 스테이지 ‘원혼의 기사단’은 이번 신규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이 스테이지에서는 ‘천검의 망령 수호자 호캄’, ‘에테라피스의수호 망령기사 호타트’ 등 강력한 네임드 몬스터가 등장하며, 몬스터의 공격을 특정 장소로 유도하는 등의 독특한 공략을 요구한다. 또한, 높은 난이도에 상응하는 강력한 보상을 제공해 유저들의 도전의식을 더욱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시작된다. 먼저 ‘신캐/부캐엔 날개를 달아라!’는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4레벨 이하의 기존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가 각각 20, 46레벨을 달성하면 한정판 ‘날개아바타’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16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16일부터 일주일 동안 실시되는 '1,2,3 크리티카런닝 타임' 이벤트는 1,2,3시간 동안 '크리티카'를 접속한 유저에게 각각 인게임 아이템인 귀한,희귀한, 진귀한 보물단지를지급하며, 보물단지에서는 골드룬, 화이트룬, 그린룬, 강화석 등 소모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5월 17일, 석가탄신일을 기념해 ‘크리티카에 부처님 오신 날’ 이벤트가 17일부터 3일연휴 동안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 부활석 소모 없이 무제한으로 캐릭터가 부활할 수 있으며, 특별 캐릭터 모션이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제조 세트 아이템 개편에 따라16일부터 2주간 기존 제작 재료 아이템을 ‘부정한 원옥의 이슬’, ‘얼어붙은 고대의 절규’, ‘판테몬의 눈’ 등 희귀한 제작 재료 아이템으로 바꿔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