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캐릭터가 무려 60종! '엠블렘사가' 첫 테스터 모집


▲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는 '엠블렘사가' (사진 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쿠펑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엠블렘사가’에서 6월 5일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20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엠블렘사가’는 서양 판타지를 배경으로 레비아탄, 에시르 등 두 진영간의 전쟁을 그리는 무한전쟁 MMORPG다. MMORPG 사상 최다 종류인 60여 종의 캐릭터를 선보이며, 다양한 사냥 퀘스트가 담긴 카드를 선택함으로써 빠른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는 몬스터 카드 시스템 등의 부가적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의 참가자 모집은 20일부터 오는 6월 2일까지 ‘엠블렘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18세 이상 엠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후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포커스 그룹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참가자 모집 기간에 신청한 뒤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한편, 엠게임은 중국 게임사 ‘쿠펑스튜디오’와 ‘엠블렘사가’의 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지난 3월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하반기 중 공개 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emsaga.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쿠펑스튜디오
게임소개
'엠블렘사가'는 서양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채택한 MMORPG다. 레비아탄과 에시르, 두 진영의 갈등을 그린 '엠블렘사가'에는 50여 종의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레벨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한 계정...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