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WoW: 판다리아의 안개, 5.3패치 '들불' 적용

/ 1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의 ‘5.3 패치: 들불’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의 ‘5.3 패치: 들불’이 적용됐다고 밝혔다.

 

이번 '5.3 패치: 들불’은 스토리적으로 '판다리아 쟁탈전' 의 최고조를 다룬다. 대륙의 자원은 약탈되고 땅은 전쟁에 그을려 초토화되었다. 얼라이언스와 호드는 상대 진영을 전멸하기 위해 쉬지 않고 싸우지만 각 진영 내에서도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판다리아 대륙을 사이에 둔 투쟁의 불꽃이 번져 이제 전 아제로스를 집어삼키려는 최전선에서 유저들은 활약하게 된다.

 

게임 플레이적으로는 월드 이벤트 '전쟁터: 불모의 땅', 4개의 신규 시나리오, PvP 전장 ‘깊은 바람 협곡’과 ‘범의 봉우리’ 등 컨텐츠가 추가되었다. 이 외에 싸움꾼 조합이 더 흥미진진하게 변화하였으며 애완동물 대전의 정확도가 수정되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의 ‘5.3 패치: 들불’에 대한 자세한 패치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는 신규 종족 '판다렌'과 신규 클래스 `수도사'가 추가된다. '수도사'는 '기'를 에너지로 사용하며 이를 활용해 공격, 방어, 치유 등 원하는 역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