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런 투기장 봤어? 크리티카 1:1 PVE 전용 스테이지 추가

/ 4


▲ 투기장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크리티카'


NHN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PVE 전용 스테이지 ‘투기장’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업데이트되는 ‘투기장’은 6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피로도 소모없이 요일마다 각기 다른 총 7명의 라이벌이 등장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투기장에서 마치 다른 유저와 1:1로 싸우는 듯한 스릴 넘치는 초액션을 만끽할 수 있다. 

 

투기장 승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인 ‘투혼의 청동 주화’를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강력한 옵션을 가진 무기, 장비 아이템과 일시적으로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 소모성 물약으로 교환 가능하다.

 

1-59레벨 성장 구간의 유저들을 위해서는 파티 플레이, 고난이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경우 추가 경험치를 지급하는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투기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오늘부터 2주 동안 라이벌과 전투를 벌여 승리 시 ‘투사의 배지’가 주어지며,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어둠, 전격, 독, 냉기, 화염 중 한 가지 속성 결정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2주 동안 ‘다시 돌아온 1,2,3,4 크리티카 러닝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접속시간에 따라 각각 ‘귀한’, ‘희귀한’, ‘진귀한’, ‘존귀한 보물단지’가보상으로 지급되며, 골드룬, 화이트룬, 그린룬, 강화석 등 소모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4시간 접속 보상인 ‘존귀한 보물단지’에는 재감정서와 재평가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희귀’ 이상 마법 부여 구슬과 ‘중급’ 이상속성 강화 구슬’을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게 된다. 

 

한편 6월 5일 서비스 100일을 맞이하는 '크리티카'는 유저들의 축전을 접수 받아 실제 게임 내 로딩 화면과 전광판에 게재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그 외에 다양한 100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