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리티카, 40레벨 구간 대폭 개선 업데이트 실시

▲ 크리티카 '광기 서린 마녀의 저택' 티저 영상 (영상 제공: NHN 한게임)


NHN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친구 초대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중간 레벨 대 유저 플레이 경험을 개선한다.


먼저 친구 초대 이벤트인 ‘내 친구가 되어줄래?’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유저가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신규 유저가 15레벨을 달성할 경우, 두 유저 모두 인게임 선물 패키지를 지급한다. 기존, 신규 유저 모두에게는 루크시아나의 미소와 부활석이 지급되며, 초대한 기존 유저에게는 스킬 초기화석을, 초대받은 신규 유저에게는 초신속 물약, 초강력 물약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6월 27일까지 2주간이며, 이 기간 동안 여러 명을 초대하더라도 보상은 한 번만 지급된다.


또한 중간 구간인 40레벨 대의 일부 스테이지와 몬스터들이 대폭 조정되는 업데이트도 실시된다. 기존 스테이지의 난이도가 조정되며, 스테이지 내의 몬스터들과 지형물의 위치도 재배치되어 전투 중 지형물이나 다른 몬스터에 방해 받는 경우를 개선해 스테이지 공략의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보스 몬스터들의 패턴 변화와 공격 범위 조정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크리티카'는 20일 선보이는 신규 고난이도 스테이지 ‘광기 서린 마녀의 저택’을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 오픈과 함께 신규 영상도 공개했다. 신규 티저 영상에서는 음산하고 악령이 깃든 저주받은 저택과 치명적인 매력을 풍기는 세 명의 마녀 보스들이 공개되어 신규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