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로야구 결과와 연동! '야구의 신 판타지' 공개서비스

/ 1

 

▲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야구의 신 판타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야구의신 판타지’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야구의신’ 외적으로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야구의신 판타지’는 이용자들이 9개 구단의 실제 선수들로 매일 자신만의 라인업을 설정하고, 그 라인업에 포함된 선수들의 실제 활약 정도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는 판타지리그 방식의 야구 게임이다. 전날 프로야구 경기 결과 및 기록에 따라 가상리그의 스코어와 순위가 산출되기 때문에 이용자들은 선수들의 그간 전적과 현재의 상승세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라인업을 구성해야 한다.

 

‘야구의신 판타지’는 지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시스템 안정성을 검증 받았으며, 전체 이용자의 주간 및 누적 랭킹 확인, 라인업 구성 시 영입과 동시에 선수 등록 등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공개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된다. 본인의 페이스북으로 친구에게 ‘야구의신 판타지’의 공개 서비스를 알리면 추첨을 통해 8월에 열리는 넥센 히어로즈의 홈경기 입장권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아울러 매일 게임에 방문하면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트레이드권을 1일 1회씩 지급하고, 새롭게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인권 사업부장은 “야구 게임 이용자들에게 좀더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야구의신’에 이어 신개념 야구게임 ‘야구의신 판타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매일 새로운 기록을 쏟아내는 프로야구의 묘미를 가상의 리그에서도 맛볼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야구의신 판타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ob.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16년 역사를 자랑하는 야구 시뮬레이터 겸 게임 `베이스볼 모굴`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야구의 신'은 실제보다 더 진짜 같은 기록을 보여주는 야구 매니저 게임이다. 전 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베이스볼 모굴' 엔...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