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야구의 신, LG 유플러스 통해 클라우드 모바일 체험 버전 오픈

/ 1

▲ C-games를 통해 서비스 되는 '야구의 신'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LG유플러스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C-games’를 통해 자체개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야구의신’의 클라우드 모바일 체험버전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야구의신’은 현재 클라우드 게임 온라인 체험버전을 무료로 서비스 중으로, 스마트 기기 이용자를 위해 모바일 체험버전도 추가하여 선보인 것이다. 클라우드 게임은 PC, 온라인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 없이 LTE, 초고속 인터넷, 와이파이 등의 네트워크에 연결해 스마트폰, 태블릿PC, IPTV 등 다양한 인터넷 기기에서 바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서비스이다.

 

이번 모바일 체험버전은 LG유플러스를 포함한 SKT, KT 등 3대 이동통신사 가입자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및 클라이언트 설치 절차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체험버전 이용자들이 ‘C-games’ 페이스북에 접속해 응원글을 남기거나, 추천을 하면 LG전자 3D모니터, 포토 프린터 포켓포포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인권 사업부장은 “‘야구의신’이 클라우드 게임의 온라인 버전에 이어 모바일 버전까지 선을 보이며, 이용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게 되었다”며, “기록의 리얼리티를 선사하는 ‘야구의신’만의 매력을 이제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야구의신’ 클라우드 모바일 체험버전은 ‘C-games’ 공식 홈페이지(http://www.cgames.co.kr)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16년 역사를 자랑하는 야구 시뮬레이터 겸 게임 `베이스볼 모굴`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야구의 신'은 실제보다 더 진짜 같은 기록을 보여주는 야구 매니저 게임이다. 전 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베이스볼 모굴' 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