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능력치 10% ↑ - 부적 획득 2배, 와우 PC방 이벤트 실시

/ 3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PC방 이벤트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4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 PC방 강화 효과 혜택을 8월 28일까지 제공한다고 금일 밝혔다.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PC방 강화 효과’는 올 여름 PC방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의 캐릭터의 공격력, 치유량, 생명력을 10% 강화하고 행운의 하급 부적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캐릭터 능력치 10% 강화는 투기장과 공격대 던전 영웅 모드, 도전 모드, 전장을 제외한 모든 컨텐츠에 적용된다.

 

'판다리아의 안개' 최고 레벨인 9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의 경우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일일 퀘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행운의 하급 부적 획득량이 두 배로 늘어나 보다 쉽고 빠르게 아이템을 획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번 ‘PC방 강화 효과’ 혜택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올 여름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PC방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더욱 짜릿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는 ‘5.3 패치: 들불’이 적용되어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분쟁이 최고조에 이르렀으며, 새로운 월드 이벤트 ‘전쟁터: 불모의 땅’, 4개의 신규 시나리오, 새로운 전장 ‘깊은 바람 협곡’과 투기장 ‘범의 봉우리’ 등 컨텐츠가 추가되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worldofwarcraf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는 신규 종족 '판다렌'과 신규 클래스 `수도사'가 추가된다. '수도사'는 '기'를 에너지로 사용하며 이를 활용해 공격, 방어, 치유 등 원하는 역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