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리티카, 대규모 업데이트 2탄 '시공초월' 실시

/ 4


▲ '크리티카' 상상초월 업데이트 2탄 시공초월 (사진 제공: NHN 한게임)


NHN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상상초월' 2탄 시공초월을 진행하고 신규지역 테노란과 각성 2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크리티카'는 지난 11일 업데이트된 ‘각성’을 첫 시작으로 8월 중순까지 총 6주 동안 매주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지역 ‘테노란’은 17년 전 대화재로 멸망한 마법사의 도시의 비밀을 알아내는 것으로 ‘마법사 마스터 벨샤자르’, ‘케일런’, ‘알키’ 등 '크리티카'에 등장하는 주요 NPC들의 17년전 모습이 공개된다.

    

또한 이번에 공개되는 테노란 지역의 신규 스테이지, 전장의 기억과 멸망의 기억은 ‘광기서린 마녀의 저택’에 이은 외전 형태를 띠고 있으며, 에테르포스 수치 700 이상이면 입장 가능한 최고 레벨 전용 콘텐츠이다. 이 두 스테이지 모두 다양한 보스의 패턴에 따라 각기 다른 공략을 요구해 유저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한다 또 파티 플레이 시 역할 분담을 통해 보다 쉽게 공략할 수 있다. 테노란 지역에는 이번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스테이지가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여름 업데이트 '상상초월'의 첫 번째 주자인 '각성' 업데이트 2차가 진행돼 마검사, 천랑주 2개 클래스의 각성이 진행된다. 전사 클래스 계열 중 하나인 마검사는 각성 스킬을 통해 능력치가 상승하고, 스킬 편의성이 향상되며 파티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버프 및 패시브 스킬이 추가된다. 

 

도적 클래스인 천랑주는 추가적인 버프와 상태이상 스킬이 강화되고, 천랑과 연계하는 스킬의 효율성이 증가하여 유저의 전략과 스킬 선택에 따라 보다 효율적이고 빠른 사냥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각성 퀘스트 이벤트와 각성 공략을 뽐내는 이벤트도 캐릭터별로 순차적으로 6주 동안 진행된다.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더욱 강화되어 PC방에서만 착용 가능한 아바타와 '도전의 증표' 입장권을 2개씩 상시로 추가 지급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PC방 전용 아바타 '천공의 기백'은마을 이동 속도 5% 증가와 상급 및 보스 몬스터에게 추가 대미지를 가할 수 있다. 

  

또한, 기존PC방 혜택 외에도 60레벨 캐릭터에게 포스 던전 입장권 ‘도전의 증표’를 매일 2개씩 지급해 PC방에서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리티카'는 여름 방학 중으로 공개될 PvP 관련 사전 테스트를 22일부터 5일 동안 오프라인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그 외 다양한 업데이트 내역은티저 페이지를 통해 매주 새롭게 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