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PvP 강화한 웹 MMORPG ‘무존 온라인’ 홈페이지 오픈

/ 1

▲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무존 온라인' (사진제공: 에이펠릭스)

에이펠릭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무존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23일(화)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 소식 및 캐릭터 소개, 게임정보, 게시판 등 기본적인 게임정보를 알 수 있는 메뉴와 함께 게임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 '무존 온라인'의 이미지를 간략하게 전달한다. ‘무존 온라인’은 웹 MMORPG임에도 온라인 RPG와 액션, 전략의 콘텐츠를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중국 서비스 당시 동시 접속자 수 100만 명, 총 회원 1억명을 달성한 바 있다.

한편 에이펠릭스는 '무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오픈에 이어 7월 중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고, 뒤이어 8월에는 정식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에이펠릭스 정한영 PM은 “무존은 PvP매니아들에게 단비가 되어줄 게임이다”라며 “쉬운 접근성과 다채로운 PvP요소로 웹 MMORPG의 새로운 표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존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z.toctoc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무존 온라인'은 동방 신화 스토리를 배경으로 서양적인 요소가 결합된 웹 무협 MMORPG다. '무존 온라인'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교류와 모험, 화려한 전투, 무한한 PK가 허용되는 PK 시스템, 오토 프로그램...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