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깨달음 얻는 자 모든 스킬 강화, 크리티카 캐릭터 '각성'


▲ 각성 세 번째 이벤트를 진행하는 '크리티카' (사진 제공: NHN 한게임)


NHN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상상초월’의 1탄 ‘각성’ 세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주말 버닝 이벤트로 풍성한 주말을 선사한다. 

 

크리티카의 ‘각성’은 캐릭터가 진정한 깨달음을 얻는 것으로, 모든 기존 스킬이 2개씩 분화되어 강화되고 변화하게 된다. '각성'을 통해 유저들은 취향에 맞춰 개성 있고 새로운 액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각성’ 업데이트는 4주에 걸쳐 총 9개 캐릭터에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이번에 세 번째 업데이트인 ‘폭마’와 ‘암살자’ 클래스의 각성이 진행됐다. 전사 계열 중 하나인 ‘폭마’는 각성 후 건틀렛에 세 번까지 자동으로 힘을 장전하는 특수 UI가 생기고, 이렇게 장전한 힘으로 스킬을 강화해 더욱 강화된 한 방을 노리게 된다. 더욱 강력해진 한 방으로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거나, 넓은 광역 범위와 빠른 스킬 사용을 통해 원하는 방향으로 전투를 이끌 수 있다. 

 

도적 계열의 ‘암살자’는 암살자의 스킬들이 가지고 있는 ‘출혈’ 효과를 이용해 단일한 적에게 더욱 큰 대미지를 입히거나, 다수의 적들에게 광역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강력한 캐릭터로 변신하게 된다. 폭마와 암살자에 이어 다음 주 시공간술사와 체술사의 각성 업데이트도 예고되어, 각성을 기다렸던 유저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킬 초기화석을 얻을 수 있는 각성 이벤트도 6주 동안 진행된다. 주말 버닝 이벤트로 이번 주말 동안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입장 횟수 제한 없이 포스 던전에 출입할 수 있는 '도전의 증표' 아이템을 4개씩 지급한다.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유저와 신규 유저들을 위한 ‘크리티카의 럭키&쇼킹한 후원!' 이벤트도 계속 진행 중이다. 8월 22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대미지, 이동속도, 공격속도 능력치가 추가된 날개 아바타와 60레벨 장비, 아바타 랜덤 상자, 세트 장비 제작 재료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되어, 기존 유저가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 받은 신규 유저가 15레벨을 달성할 경우 두 유저 모두 인게임 선물 패키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크리티카'는 22일 부터 기존 유저를 대상으로 'PvP 사전 유저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통해 막바지 퀄리티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PvP 콘텐츠를 올 여름 내 공개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