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귀여운 강신술사? 붉은보석 4개 직업 전직 일러스트 공개

/ 4


▲ 붉은보석 전직 일러스트 (사진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서 오는 9월 업데이트될 전직 일러스트의 일부를 30일 공개했다. 


전직 업데이트는 올해 초 '붉은보석'에서 발표한 ‘2013 붉은보석 업데이트 일정’에 공시된 내용으로, 업데이트 대상은 서비스 10주년 기념으로 첫 선을 보인 신규 캐릭터 메이드를 제외하고 현재 전직이 없는 조련사, 마법창병 등 총 10개의 캐릭터이다. 


이 중 이용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은 캐릭터 강신술사, 영술사, 도둑, 악마 총 4개의 전직 일러스트가 공개됐으며, '붉은보석'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일러스트는 9월 4일 점검 이후 전직 사전 이벤트와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엘엔케이 김용식 홍보팀 팀장은 “새로 추가될 전직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몇 가지 일러스트만이라도 먼저 보여드리고자 하였다”며, “올해 추가된 메이드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의 전직이 완성되는 중요한 업데이트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붉은보석'은 8월 마지막 주 금, 토, 일 3일간 (8월 30일 ~ 9월1일) 마지막 버닝을 위한 특별 찬스를 마련했다. 우선 금요일 오후 6시와 7시 사이에 각 서버마다 30분간 지정된 장소에 강력한 몬스터가 소환되어 동료와 함께 사냥할 수 있게 되며,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이 2배가 되는 골드타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