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공개서비스 앞둔 액션 MORPG '라프' 사전 다운로드 시작

▲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신작 액션 MORPG '라프' (사진 제공: 유니아나)

 

유니아나는 신작 액션 MORPG '라프'가 오는 25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다운로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사전다운로드 서비스는 '라프'의 오픈을 기다리고 있는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유니아나 통합회원이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라프'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된 라프걸 ‘고두림’의 화보도 함께 공개된다. 화보에서는 게임 속 캐릭터로 변신한 ‘고두림’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촬영 비하인드 컷 20장이 제공되며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 하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라프'는 로야왕국에서 펼쳐지는 음모를 파헤치고 왕국을 구하려는 기사, 마법사, 암흑 소환사, 현상금 사냥꾼등 4명의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액션 MORPG로 호쾌한 액션과 다양한 PvP, 풍성한 콘텐츠 등 유사 액션 MORPG와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공개 서비스를 위한 막바지 준비가 한창 진행 중이다. 최고의 서비스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라프' 공개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laf.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라프'는 판타지 세계관을 채태한 3D 논타겟팅 MORPG다. '라프'는 자체 개발 엔진을 활용한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 액션을 강조한 PV 모드와 세 명의 캐릭터가 함께 출전하여 싸우는 전투 모드 등을...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