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이곳의 여왕은 나다˝ 레전드오브킹, 레오퀸 선발 완료


▲ 오는 10월부터 활동을 시작하는 '레오퀸' (사진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가 본격 모바일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의 마케팅을 함께 진행할 '레오퀸'을 선발했다.

'레전드오브킹'은 지난 24일 국내 4대 마켓에 동시 런칭한 HD급의 화려한 그래픽과 PC MMORPG를 방불케 하는 풍부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고퀄리티 모바일 3D MMORPG이다. 특히 '레전드오브킹'은 런칭 1일만에 iOS 무료인기순위 1위에 등극하는 등 출시 첫날부터 게이머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쿤룬코리아는 '레전드오브킹'의 이러한 인기 여세를 몰아 더욱 적극적이고 다채로운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 ‘레오퀸’을 선발했다. '레전드오브킹'의 게임 매니저 및 마케터로 활동하게 될 ‘레오퀸’은 '레전드오브킹'의 마스코트로서 '레전드오브킹'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게임에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레전드오브킹’의 길라잡이 역할을 할 예정이다. 

쿤룬코리아는 '레오퀸' 선발을 위해 지난 9월 16일부터 후보자를 모집했으며, 총 400여명의 신청자 중 레전드급 미모와 재치를 지닌 2명의 ‘레오퀸’ 을 발탁했다. 이들 '레오퀸'은 '레전드오브킹' 게임 및 게임 마케팅과 관련된 소정의 교육을 받은 후 10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레전드오브킹' 게이머들의 동반자로서 본격 활동에 들어가게 된다.

쿤룬코리아는 ‘레오퀸’ 선발을 기념해 오늘부터 10월 1일까지 '레전드오브킹' 페이스북에서 '레오퀸'의 티저 사진을 공개하고, 좋아요를 추천해주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레오퀸 생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쿤룬코리아는 '레전드오브킹'의 출시를 기다려주시고 출시 첫날부터 뜨겁게 성원해주신 게이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번 '레오퀸' 마케팅 이벤트가 '레전드오브킹'을 사랑해주시는 게이머 여러분들에게 좀 더 이색적인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레전드오브킹이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손쉽게 모바일 MMORPG를 즐길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레전드오브킹’이 미들코어급 모바일게임의 저변을 더욱 확대하고 새로운 모바일게임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최상의 운영 서비스를 선보이겠다”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