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위메이드, 정통 낚시게임 '렛츠피싱' 사전 이벤트 실시


▲ 금일(7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하는 '렛츠피싱'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마이뉴칠드런에서 개발한 모바일 낚시게임 '렛츠피싱'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7일(월)부터 시작했다.

'렛츠피싱'의 개발사 마이뉴칠드런은 온라인 낚시게임 '출조낚시왕'을 통해 이미 많은 이용자들에게 잘알려진 정통 낚시게임 개발사이다.

낚시게임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렛츠피싱'은 3D로 표현된 100여종의 다양한 어종을 기본으로 긴장감 넘치는 파이팅의 손맛과 대물을 친구들과 함께 도전해 낚는 성취감이 특징이다.

7일(월)부터 20일(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에 응모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과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이 된다. 사전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는 빠른 성장과 대어를 잡을 수 있는 ‘레어 낚싯대’와 ‘미끼’, ‘게임머니’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고급 텐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정식 서비스 시 사전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쿠폰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10월 중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될 예정인 '렛츠피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