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캐주얼 RPG '몬스터 길들이기' 신규모드 보스대전 업데이트


▲ 세 번째로 보스대전을 업데이트한 '몬스터 길들이기'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금일(10일)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에 신규 콘텐츠 ‘보스대전’을 추가했다.

지난 8월 13일 첫 선을 보인 '몬스터 길들이기'는 모바일 RPG 장르 최초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최고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보스대전’은 기존의 ‘무한대전’, ‘팀 대전’에 이은 3번째 신규 모드이며 보스 몬스터에게 얼마나 많은 피해를 주느냐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는 대전이다.

'보스대전'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보스 몬스터와 7일간 전투를 펼치게 되며, 하루 5회 참여가 가능하다. 보스대전에서는 기존 대전과는 다르게 ‘명예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 점수를 활용해 6성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랭킹 보상과 골드를 획득하는 참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보스대전에서 공개한 ‘타락한 수호자’를 시작으로 총 5종의 보스 몬스터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매주 새롭고 짜릿한 전투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보스 대전은 무시무시한 능력의 보스 몬스터를 공격하는 화끈한 액션감에 6성 캐릭터 등 보상의 재미가 커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몬스터 길들이기'를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들을 위해 앞으로 더욱 재미있는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는 동시 접속자수 30만 명, 일일 사용자수(DAU) 100만 명, 누적 다운로드 350만을 돌파하며 모바일 RPG 장르 사상 최고 기록을 수립하고 있다. 넷마블은 '몬스터 길들이기'의 흥행에 힘입어 최근 '내친구 용팔이' 카카오 론칭, '스톤에이지 모바일' 사전등록 실시 등을 통해 다양한 모바일 RPG를 선보이고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의 신규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