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유명 인디게임 '룸즈' 후속작 '더 맨션: 어 퍼즐 오브 룸즈' 출시

/ 1

▲ 유명 인디게임 '룸즈'의 후속작 '더 맨션: 어 퍼즐 오브 룸즈' (사진제공: 컴투스)


국내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가 인기게임 '룸즈'의 최신작인 '더 맨션: 어 퍼즐 오브 룸즈(The Mansion: A Puzzle of Rooms)’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글로벌 마켓에 사전 출시했다.
  
‘룸즈’는 IGF, 인디케스트 등 유수의 국제 인디게임 공모전을 석권하며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게임으로, 닌텐도 DS로 발매되어 인기를 누려왔다. 
  
이번에 컴투스가 스마트폰용으로 출시한 '더 맨션: 어 퍼즐 오브 룸즈’는 ‘룸즈’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쿠노인터랙티브에서 개발하고 컴투스가 퍼블리싱을 맡았다. 

'더 맨션: 어 퍼즐 오브 룸즈'는 풀 3D로 만들어진 신비롭고 아름다운 맨션을 배경으로 그 안에서 풀어나가는 퍼즐과 어드벤처의 절묘한 결합을 통해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게임 방식을 자랑한다.
  
컴투스에서는 “매력적인 세계관과 캐릭터로 구성된 스토리와 여러 가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 및 장치들이 해외 모바일 게이머들을 ‘룸즈’의 세계로 빠져들게 할 것이다. 국내 서비스도 곧 시작할 예정으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한 차원 높은 스마트폰 게임의 세계를 느끼게 해드릴 것”이라고 자신했다.
  
'더 맨션: 어 퍼즐 오브 룸즈'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