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새로운 장수 참전 '삼국히어로OL' 가을 맞이 업데이트


▲ 가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삼국히어로OL' (사진제공: 이펀컴퍼니)


스마트폰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삼국히어로OL’이 가을을 맞아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펀컴퍼니는 신규컨텐츠인 후궁시스템을 선보이고 신규 맵과 장수가 추가되며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10월 대규모 업데이트인 ‘영웅본색’ 내용을 금일(17일) 공개했다. 

후궁시스템은 주성 31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궁인으로 시작해서 81레벨이 되면 왕후를 배치할 수 있고 후궁에 궁녀를 두게 되면 게이머가 보유한 장수들에게 추가속성이 생겨 더욱 강해진다. 영웅은 미녀를 좋아한다는 옛말대로, 후궁은 장수들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한 신규컨텐츠인 후궁시스템 외에 거록군, 봉의정, 백문루의 3개 맵이 새로 오픈되고, 지금까지 등장하지 않았던 삼국지 속의 새로운 장수들이 추가된다.

2.2버전 업데이트인 ‘영웅본색’은 컨텐츠 추가 외에도 기존 및 신규 게이머들에게 보다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군단과학 내 근수, 부자, 정제를 추가하였고, 유저 인터페이스 및 화면 해상도를 최적화였으며 채팅창 내에 고객센터를 배치하여 게이머들이 이전보다 훨씬 편리하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과 피드백에 따라 새로운 컨텐츠를 개발하고 보다 쾌적한 서비스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삼국히어로OL을 사랑해 주시는 게이머들을 위해 계속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정통전략시뮬레이션을 스마트폰으로 완벽하게 구현한 ‘삼국히어로OL’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